AI검색으로의 재편은 마케팅의 근본적인 패러다임 전환입니다. 나아가 메타와 아마존, 구글의 AI에이전트는 타켓별 상세페이지 제작은 …
AI검색, AI에이전트의 시대 ‘마케팅 패러다임’은 어떻게 바뀔까? 오늘은 인공지능 기술이 더 깊이 들어가 있는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를 살펴보려 합니다. 이번 주제는 바로 AI검색과 AI에이전트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AI검색으로의 재편은 마케팅의 근본적인 패러다임 전환입니다. 나아가 메타와 아마존, 구글의 AI에이전트는 타켓별 상세페이지 제작은 물론 개별 광고창과 방문자에게 특화된 컨텐츠까지 제작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것은 기존의 마케팅 전략을 완전히 뒤바꿀 것으로 보입니다. 그동안 우리는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검색 엔진을 통해 찾아왔습니다. 개인회생자대출상품 하지만 이제는 AI에이전트가 사용자의 검색을 미리 예측하고, 사용자의 의도에 맞춘 결과물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바뀌어가고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 경험의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와 관련하여 최근에 공개된 영상 하나를 추천하려 합니다. 이 영상은 AI검색에 관한 전문가인 강정수 박사의 강연을 담고 있습니다. 강연에서는 AI에이전트가 마케팅 패러다임을 어떻게 바꾸고 있는지에 대해 다뤄지고 있는데요. 강연을 통해 우리는 어떻게 AI기술이 마케팅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는지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개인회생면책후대출 이 영상을 통해 AI에이전트가 어떻게 마케팅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고, 앞으로 어떤 변화가 우리에게 올 것인지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는 꼭 시청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마케팅 분야에서 AI기술이 어떻게 혁신을 가져오고 있는지를 알 수 있는 소중한 영상이니, 여유를 내어 한번쯤 시청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 AI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다면 이 영상을 체크해보시기를 권해드리며, 마케팅 업계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함께 알찬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그 포스팅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AI검색, AI에이전트의 시대 ‘마케팅 패러다임’은 어떻게 바뀔까? (강정수 박사)
유튜브 채널 티타임즈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