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온라인마케팅MBA 김영갑 교수입니다. 오늘은 온라인마케팅MBA 25기 수료식에서 성과발표를 한 7번째 영상을 공유하여 …
안녕하세요. 온라인마케팅MBA 김영갑 교수입니다. 오늘은 온라인마케팅MBA 25기 수료식에서 성과발표를 한 7번째 영상을 공유하여 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영상은 [온라인마케팅MBA 25기 성과발표 7편] 입니다. 이 영상은 이동훈 셰프가 상권, 컨셉, 마케팅을 공부한 후, 식당 실전에서 온라인마케팅을 어떻게 제대로 활용했는지 보여줍니다. 이동훈 셰프는 이전까지도 식당을 운영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아왔습니다. 개인회생자대출 그러나 온라인마케팅의 중요성을 깨닫고 나서, 온라인마케팅MBA를 통해 전문적인 지식을 습득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그가 배운 것들을 어떻게 현실에 적용했는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영상에서는 이동훈 셰프가 어떻게 상권 조사를 통해 자신의 식당이 위치한 지역의 특성과 경쟁사를 파악하고, 그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구상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그가 식당의 컨셉을 강조하고 이를 온라인 채널을 통해 어떻게 홍보했는지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동훈 셰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이 영상은 온라인마케팅을 배우고자 하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개인회생중대출 온라인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실전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니, 함께 영상을 시청해 보시고 많은 도움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온라인마케팅MBA 25기 성과발표 7편]을 통해 이동훈 셰프가 온라인마케팅을 효과적으로 활용한 사례를 살펴보았습니다. 영상이 유익하고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더 다양하고 흥미로운 주제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온라인마케팅MBA 25기 성과발표 7편] 이동훈 셰프가 상권, 컨셉, 마케팅을 공부한 후, 식당 실전에서 온라인마케팅 제대로 한 사례
유튜브 채널 김영갑교수TV